1. 오늘 배운 것
부트캠프 같은 팀원분께 깃허브 사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배워볼 수 있었습니다.
network graph가 조금 많이 꼬이게 나타난 원인은 merge를 할때 순서를 잘 지키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부분을 좀 더 유의해서 작업을 진행해야겠네요.
2. 느낀점
현재 TextRPG 게임에서 타이틀 작업이 어느정도 마무리 되서 퀘스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퀘스트를 만들다보니 시작조건, 완료조건 등 세세한 예외처리를 해야하는 부분들이 생각보다 많았고,
다른 분들이 구현하신 기능들과 연관된 부분이 많아서 더욱 깔끔하게 만드려고 노력중입니다.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_01_16 TIL (0) | 2024.01.16 |
---|---|
2024_01_12 TIL (2) | 2024.01.12 |
2024_01_10 TIL (1) | 2024.01.10 |
2024_01_09 TIL (0) | 2024.01.09 |
2024_01_08 TIL + 지난 주 WIL (1) | 2024.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