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배운내용
오늘은 깃허브 협업시 어떻게하면 오류를 줄일 수 있을지 배웠습니다.
깃허브 협업시 최대한 업무가 겹치지 않게 브런치를 나누는 것이 좋고, 브런치를 깃허브 서버에 publish하는 것이 아닌
개인적으로 사용하다가 다쓰면 지우는 방식을 자주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 오늘의 고민
오늘부터 부트캠프에서 고전게임의 재해석이라는 과제가 주어졌습니다.
우리팀이 선택한 고전게임은 닷지라는 게임인데 이를 재해석하여 로그라이크 게임을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제가 담당한 부분은 아이템 및 게임매니저 파트를 담당하게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구조를 깔끔하게 구성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아이템 데이터 구조의 경우 처음부터 짜임새있게 작성하고 가는것이 이후에 편하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써야할 것 같습니다.
엑셀로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다가 유니티에서 작성한 데이터베이스를 파싱하여 사용할 예정인데
여기에 입력할 아이템의 멤버변수들은 어떤게 있을지 고민중이고, 이후 혹시라도 추가될 경우를
생각해 미리 필요한 부분은 대비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게임매니저 작업의 경우 어느정도 게임의 볼륨이 나와야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후순위로 밀고
아이템 데이터 베이스 구조 잡기 및 아이템을 획득했을 때 Player 쪽이랑 잘 어우러지게 할 수 있을지.
그부분도 같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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