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배운내용
스프라이트 이미지들은 생각보다 용량이 많이 나가므로 이미지 아틀라스를 만들어서 사용하는게 메모리 효율에 좋다.
배경이나 로고 처럼 크기가 큰 이미지 파일의 경우 크기를 2의 배수로 설정하는 것이 데이터 효율상 좋다.
인벤토리를 구현할때는 어떤 기능을 넣을것이냐에따라 어떠한 자료구조가 효율적일지 고민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2. 느낀점
앞으로 어떠한 기능을 구현해야할때, 어떤 자료구조가 더 효율적일지 고민하고,
비록 선택한 방법이 효율적이지 않더라도 내가 구현한 코드에 주관이 담겨있게 하는것이 중요한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2024_02_23 (0) | 2024.02.23 |
---|---|
24_02_07 TIL (0) | 2024.02.07 |
24_01_30 TIL (0) | 2024.01.30 |
24_01_29 TIL (0) | 2024.01.29 |
24_01_26 TIL (1) | 2024.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