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 1주차 2일

2023. 12. 22. 20:42·TIL

팀원분들과 카드 게임을 만들다 보니 Start씬과 MainScene을 할때 갤러리 해금 및 볼륨 조절 데이터 값을 기록할 오브젝트가 필요하게 되어 InfoManager를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InfoManager에 있는 변수값에 변경 및 접근하여 필요할때 사용할 수 있게 구현하였습니다.

 

그외에 배경, 타이틀, 클릭음악등을 팀원분들과 소통하여 사운드, 배경매니저에 적용하였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InfoManager : MonoBehaviour
{
    //싱글톤
    public static InfoManager instance = null;

    //배경음 크기
    [Range(0.1f, 1f)] public float bgmValume = 1f;

    //효과음 크기
    [Range(0.1f, 1f)] public float effectValume = 1f;

    //난이도
    public int int_level = 0;

    //멤버 정보값 배열
    public bool[] unlockInfo;

    private void Awake()
    {
        if (instance == null)
        {
            instance = this;
            DontDestroyOnLoad(this.gameObject);
        }
        else
        {
            if (instance != this)
            {
                Destroy(this.gameObject);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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