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분들과 카드 게임을 만들다 보니 Start씬과 MainScene을 할때 갤러리 해금 및 볼륨 조절 데이터 값을 기록할 오브젝트가 필요하게 되어 InfoManager를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InfoManager에 있는 변수값에 변경 및 접근하여 필요할때 사용할 수 있게 구현하였습니다.
그외에 배경, 타이틀, 클릭음악등을 팀원분들과 소통하여 사운드, 배경매니저에 적용하였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InfoManager : MonoBehaviour
{
//싱글톤
public static InfoManager instance = null;
//배경음 크기
[Range(0.1f, 1f)] public float bgmValume = 1f;
//효과음 크기
[Range(0.1f, 1f)] public float effectValume = 1f;
//난이도
public int int_level = 0;
//멤버 정보값 배열
public bool[] unlockInfo;
private void Awake()
{
if (instance == null)
{
instance = this;
DontDestroyOnLoad(this.gameObject);
}
else
{
if (instance != this)
{
Destroy(this.gameObject);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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