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 : 게임 오브젝트의 질량
Drag : 리지드바디 리니어 속도의 감쇠 속도를 정의 (공기 저항)
Angular Drag : 리지드바디 회전 속도의 감쇠 속도를 정의 (공기 저항)
Automatic Center Of Mass : 리지드 바디의 모양과 스케일을 기반으로 물리 시스템의 예측 질량 중심을 사용할 수 있음.
Automatic Tensor : 연결된 모든 콜라이더를 기반으로 물리 시스템의 예측 텐서 및 텐서 회전을 사용할 수 있음
Use Gravity : 리지드 바디에 중력 효과를 토글
Is Kinematic : 활성화시 물리 시스템으로 오브젝트를 움직이거나 회전할 수 없고 Transform을 통해 움직이고 회전해야함
Interpolate : 리지드바디의 모션이 흔들리는 것 같은 때 부드럽게 처리하는 옵션
Collision Detection : 물리 시스템으로 콜라이더간의 충돌 감지
Constraints : 리지드 바디의 움직임에 제한 설정
https://docs.unity3d.com/kr/2023.2/Manual/class-Rigidbody.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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